Mercedes Benz E Class Detailing Explained

안녕하세요, 저는 Mursil이고이 비디오에서 iSplash Car Care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메르세데스 벤츠 e 이백의 디테일링에 관련된 전반적인 프로세스를 볼 것입니다 또한 거의 모든 표면의 광택과 광택을 정확하게 청소하고 보호하는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시작합시다 최근 스플래쉬에서 2010 년 모델을 받았습니다

풍화가 심한 환경에서 메르세데스 e- 클래스는 모든 차량의 전면 페시아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견뎌냅니다 오염 및 도로 잔해 빠르게 움직이는 자동차는 더러운 입자와 가장 많이 충돌합니다 작은 공간과 구석에 쌓입니다 표면이 일정 시간 동안 그대로 유지되면 천천히 단단하고 단단한 층으로 쌓입니다 물과 도로 소금은 자동차 외장의 거의 모든 가장자리와 구석에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축적되고 자랍니다 이 원치 않는 오물은 자동차의 전반적인 외관을 저하시킵니다 다음은 경수 점의 예이며 미네랄 침전물이라고도합니다 페인트 작업에 대한 영구 정착 오물 오염 및 경수 점을 찾기 가장 쉬운 곳은 도어 걸림 및 보닛 힌지 영역입니다

이 장소는 일반적으로 전통적인 세척 중에 무시됩니다 엔진 베이는 극도의 열을 견뎌냅니다 먼지와 먼지가 더러워 져 엔진이 완전히 끔찍해 보일 수 있습니다 엔진 부품의 각 구석에 오염 물질이 발생하기 시작하며 주기적으로 청소하지 않으면 표면과 함께 베이킹됩니다 결국 터프하고 불결한 때 정밀 청소 단계를 진행하기 전에 문제의 상태와 심각성을 더 잘 이해하려면 전체적인 빠른 검사를 수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프로세스가 시작되는 세부 사항에주의를 기울여야하는 영역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서스펜션 영역에 접근하기 위해 휠 분해 차대와 바퀴를 따라 가장 먼지가 많은 곳에서 청소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림 표면 오염 제거는 특수 철 제거제를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브레이크 먼지와 같은 기계적 및 철 침착 물 다음 연마 단계를 위해 깨끗하고 준비된 표면을 남겨 둡니다 림의 각면은 강력한 탈지제를 사용하여 손으로 솔질하여 남은 잔류 물을 제거 이것은 이전과 이 후 이 단계에서 림 오염 제거 석회질 제거는 중부 산을 사용하여 차량의 모든 외부 모서리와 구석 사이에있는 강력한 석회질을 제거합니다 그런 다음 원치 않는 과도 스프레이를 제거하기 위해 점토 처리 후 차에 발포 욕이 제공됩니다 페인트와 유리 표면의 마이크로 건크 입자 페인트 보정 단계를 시작하기 전에 철저한 페인트 검사가 수행됩니다 조건에 따라 전문 디 테일러는 완벽한 마무리를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단계와 단계 수를 결정합니다 페인트 보정에는 페인트 결함 제거를 위해 컴 파운딩에서 시작하여 여러 번의 연마 단계가 포함됩니다

산화 소용돌이와 흠집 마무리 단계에서는 페인트 광택을 극대화하기 위해 매우 미세한 최소 연마 연마제가 사용됩니다 거울 같은 반사 세라믹 코팅으로 표면 결합을 준비하기 위해 여분의 연마 잔류 물이 제거됩니다 안 통제 된 환경에서 페인트에 Gyeon Quartz MOHS 층이 도포됩니다 최대 경도를 달성하기 위해 여러 층의 세라믹 코팅이 적용됩니다 코팅이 제대로 경화되고 페인트와 강한 결합을 만드는 데 12 시간이 걸립니다

환경 영향으로부터 보호하여 더욱 빛나고 깊은 광택을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