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cedes-Benz E-Class 2009-2016 buying advice

오늘 우리는 메르세데스 E-Class W212에 대해 토론하고있다 그것은 2009 년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개되었습니다

같은 해에 모델 년도 2010 년에 소개되었지만 2009 년에 판매되었습니다 올해 초까지 판매되었습니다 새로운 E – 학급은 상인에게 도착했다 더 이상 주문할 수 없습니다 E 클래스에는 메르세데스가 자랑스럽게 여기는 새로운 기술이 많이 있습니다

차선 유지 보조 장치, 적응 형 순항 제어 장치, 도시 지역 장애물 자동 제동 장치 등이 있습니다 요즘은 많은 자동차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Mercedes는 2009 년에 이미 출시했습니다 그것은 그렇게 멀리 돌아 간다 E – 학급은 세단 형 자동차와 자산으로서 이용할 수 있었다 쿠페와 컨버터블은 다른 자동차입니다

다른 플랫폼을 사용하므로이 동영상에서 이러한 내용을 논의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주의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물론 가솔린과 디젤 엔진이 있었지만 하이브리드도있었습니다 우리는 오늘 하나를 운전하고 있습니다 디젤 하이브리드

대부분의 하이브리드에는 가솔린 엔진이 있습니다 이것은 전기 모터와 결합 된 4 기통 디젤입니다 2013 년에 안면 성형 수술이있었습니다 헤드 라이트는 하나의 유닛으로 병합되었습니다 메르세데스는 공식적으로 오랜 시간 동안 분리 된 헤드 라이트로 멈췄습니다

후드 아래에서 가장 중요한 변경 사항이 발생했습니다 2009 기술의 많은 문제 소프트웨어 및 기계적 업데이트로 수년 간 해결되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안면 성형 수술에 통합되었습니다 포스트 facelift 차는 매우 견실하다 또한 영국에서는 가장 신뢰할 수있는 최신 자동차의 소비자 가격을 받았습니다

post-facelift E – 학급은 # 1이었다 엔진 휘발유, 디젤 570-580 대는 Marktplaatsnl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그 중 400 대에 디젤 엔진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160은 가솔린 엔진을, 15-20은 하이브리드입니다 일부 메르세데스 딜러는 쉽게 찾을 수 있기 때문에 하이브리드를 디젤 자동차로 판매합니다

자동 변속기는 대부분 표준입니다 수동 변속기는 여러 가지 엔진과 함께 옵션이 아니었지만, 그러나 10에는 수동 변속 장치가있다 가격은 9,000 유로부터 시작됩니다 꽤 강력한 자동차를 원한다면 : 현재 가장 비싼 자동차의 경우 70,000-80,000 유로 그러나, E63 AMG는 새로운 하나를 위해 아직 이용할 수 없기 때문에 교환되지 않았다

곧 판매 될 예정이므로 가격이 상승 할 것입니다 가격 최소, 최대 E- 클래스를 사는 이유 : 스마트 기술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매우 편안한 차다 물론, 우리는 메르세데스에 대해 많은 농담을한다 가격은 7

50 유로에서 시작합니다 이것은 이유가 있습니다 승객은이 차에서 매우 편안합니다 고객은 그런 것을 좋아합니다 논리적으로이 차는 종종 택시로 사용됩니다

이것은 비판의 지점 이라기보다는 칭찬입니다 마지막으로 E 클래스는 안정성에 대한 명성을 얻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찾고 있다면, 이것은 차일 것입니다 물론, 조심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나는 전자 조수들에게 돌아갈거야

특히 중고 안면 성형 차량에는 전자 문제가 있습니다 모든 것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시운전 중에 모든 버튼과 모든 기능을 시험해보십시오 모든 것이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또 다른 문제는 자동 변속기의 기어 선택기와 관련이 있습니다

거의 모두가 네덜란드에서 자동 변속기를 가지고 있으므로 이것을 확인하십시오 때로는 자동 변속기가 'P'를 벗어나지 않습니다 그것은 매우 성가신 일입니다 그것에 대해별로 할 수 없습니다 배터리 전압이 낮아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중앙 게이지에는 'P'또는 'R'이 표시되지 않으므로 배터리가 평평합니다 또한 셀렉터 자체에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수리점에 차를 타면됩니다 거기에 고정 시키자 인젝터에는 2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첫째, 3 기통에서 작동하는 4 기통 디젤 엔진에는 부식 된 커넥터가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20 유로의 수정이기 때문에 당황하지 마십시오 E52 CDI는 죽은 인젝터를 가질 수 있습니다 이는 값 비싼 해결책이기 때문에 수치 스럽습니다 인젝터를 교체하는 것 이상의 것이기 때문에 쉬운 수정이 아닙니다

엔진의 마진이 매우 크기 때문에 자동차를 다시 보정해야합니다 그것은 값 비싼 문제입니다 대시 보드에서 경고를 받으면 부식되거나 연결되지 않은 커넥터로 인해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것은 해결해야 할 크고 값 비싼 문제 일 필요는 없습니다 모든 기술을 사용하기 전에 커넥터를 점검하십시오

그러나 점퍼 케이블을 올바르게 사용하지 않으면 경고 메시지가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편지에 대한 절차를 따르지 않으면 컴퓨터에서 오류가 발생하고 재설정해야합니다 점화 스위치에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때로는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상인에게 차로 갈 수있을 정도로 엔진을 시작하는 트릭이있다

그러나 값이 싸지 않은 점화 스위치를 교체해야합니다 엔진이 시동되지 않으면 연료 펌프가 문제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엔진의 전원이 꺼 지거나 시작되지 않습니다 그 문제는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불행히도 그것을 해결하는 유일한 방법은이를 대체하는 것입니다

조심해야 할 마지막 사항은 하이브리드 E 클래스입니다 특히 초기 하이브리드 E 클래스는 전기 시스템에 오류가있을 수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시스템에 오류가 발생하면 자동차가 사망합니다 불행히도 연소 엔진을 계속 운전할 수는 없습니다 하이브리드를 구입할 때 이것을 알아야합니다

특히 초기 하이브리드 E 클래스 인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우리가 오늘 운전하는 E 클래스는 하이브리드입니다 그것은 E300 (AMG 꾸러미, 운동 좌석, 등)과 더불어 멋진 사람이다 Apeldoorn의 Mercedes Wensink에서 판매합니다 2014 년 이래 35,000 유로 미만의 비용이 소요됩니다

이 차 중고차를 찾고 있으며 도움을 원하거나 회사에 판매용 멋진 자동차가있는 경우 비디오 촬영을 위해 tips@autoblognl로 전자 메일을 보내주십시오 자막 – Maru 's Text Supp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