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cedes-Benz C200 (W205) 2018 – AutoWeek review – English subtitles

현재 메르세데스 C 클래스는 4 년 전부터 사용되어 왔기 때문에 개조 할 시간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처음에는 눈치 채지 못했을 지 모르지만 메르세데스는 그렇게 할 때 항상 아주 미묘합니다

새로운 범퍼, 새로운 헤드 라이트, 새로운 그릴, 다른 바퀴, 그것들은 당신이 facelifts에서 가장 많이 보는 것들입니다 그러나, 메르세데스는 그들이 C – 학급을 facelifted했다라고 말한다 이 rigourously

비록 당신이 외부에서 말할 수 있지만, 내부에, 그들은 외부에서했던 것보다 더 많은 일을했습니다 그들은 E 클래스와 A 클래스를 자세히 살펴 봤는데 여기에는 더 많은 스크린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E-Class 또는 새로운 A-Class와는 다르지만 이제는 더 많은 디지털 프로젝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개의 다이얼이 표준으로 장착되어 있으며, 5,5 인치 화면이 inbetween, 완전 디지털 화면이 다음 단계이며 사용자 정의 할 수도 있습니다 스티어링 휠의 왼쪽에있는 작은 터치 패드로이를 제어합니다

그것은 A-Class와 E-Class와 같습니다 엄지 손가락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에 대한 정보 나 헤드 업 디스플레이 제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운데에서는 더 큰 화면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여전히 ​​동일하게 유지되었습니다

아직 통합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콘솔 중간에 마운트 된 화면입니다 이 C – 클래스가 처음 출시되었을 때, 그것은 비판을 받았지만 메르세데스는 스크린을 지켰다 뒤로 메르세데스에서 날에, 당신은 순항 통제를 제어했다 작은 레버로 메르세데스 언어의 템포 마운트 (Tempomat)라고 불렀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사라졌습니다 대신 크루즈 컨트롤을 설정하는 버튼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운전 보조기구에 관해서, C-Class는 큰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메르세데스는 그것이 S – 학급과 같은 수준에있다라고 말한다 그리고 그것은 그것이 자율의 모는 것에 접근하고있는 것을 의미한다

표시기를 사용하여 차선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사실 꽤 좋은 직장입니다 특히이 분야의 자동차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발전했습니다 그런 다음 엔진 뉴스가 있지만 메르세데스에는 항상 엔진 뉴스가 있습니다

때로는 1 년 후 엔진을 업데이트합니다 여하튼, turbocharged하게 된 15 리터의 4 – 실린더 엔진 C200에서, 그리고 그것은 우리가 지금 운전하고있는 것입니다 C160과 C180에 전원이 공급되기 때문에 실제로 재미 있습니다 turbocharged에 의해 1

6 리터의 그 위의 C200는 더 작은 엔진을 가지고있다 이 차는 48V의 보드 전원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특별한 것이 있습니다 벨트 구동 방식의 발전기 다이나모가 제공되며 그 의미는 무엇입니까? 당신이 브레이크를 걸고 있거나, 해안을 횡단하거나 압연하고 있다면, 그것은 에너지를 절약하고, 다시 가속하면 이른바 EQ-boost가 생성됩니다 그것은 14의 추가 마력이고, 엔진을 위해 일을 더 쉽게하기위한 것입니다 터보가 모든 압력을 생산하기 전에도 EQ- 부스트는 이미 사용 중입니다

그것은 엔진을 위해 일을 더 쉽게 만들어야하고, 일이 엔진을 위해 더 쉬운 경우에, 연료 소비가 더 좋아질 것입니다 C200은 184 마력을 생산하며 네덜란드에서는 매우 흥미로운 엔진입니다 turbocharged하게 된 15 리터는 당신에게 그것이 일하고있다라는 것을 알린다 특히 독일과 룩셈부르크의 구릉 환경에서, 우리가 지금 운전하고있는 곳에서, 발을 내려 놓을 때, 그것은 아주 날카로운 소리입니다

당신은 매우 열심히 일해야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단지 15에 불과하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9 G-tronic이 유일하게 사용할 수있는 기어이기 때문에 표준으로 9 단 자동 변속기에 연결됩니다 이 부분에서 완전히 정상화되기 시작합니다

BMW에는 8 단 자동 변속기, 다른 경쟁자가 있습니다 그것으로 또한 움직이고있다 그래서 C – 학급은 지금 완전하게 최신이다

그런 다음 드라이브 현재 적응 형 섀시와 함께 버전을 구동 중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아주 좋은 섀시입니다 댐핑은 좋으며, 차 밑에는 많은 소리가 들리지 않으며, 조타는 아주 정확하다, 당신은 차를 아주 잘 조준 할 수있다, BMW 3 시리즈, 또는 더 민첩하게 느껴지는 4 시리즈만큼 재미 있지는 않지만, 그러나 운전은 오디 A4 또는 A5보다 관련이 많다 그것들은 프론트 휠 드라이브 또는 콰트로를 가지고 있지만 후륜 구동은 더 많은 프리미엄 감을 준다

그래서 다른 차들이 그걸 가지고 있니? 물론, Alfa Romeo Giulia, 재규어 XE와 렉서스 IS는 모두 후륜 구동 장치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맞아, C-Class 새로운 삶의 단계가 될 준비가되었습니다 4 년 전부터 있었지만 현재로서는 많은 위협이 없습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가솔린 버전이 사라 졌으므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디젤 버전이 될 것입니다

그것은 추가 세금으로 인해 네덜란드에서 매우 인기가 있었지만 지금은 사라졌습니다 나는이 C-Class에 대한 가장 큰 위협이 완전히 새로운 BMW 3 시리즈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2018 년 말에 예정되어있다 그것 이외에, 이것은 여전히 ​​그 부분의 확실한 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