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Audi A6 – Review & Road Test

이것은 8 세대 Audi A6입니다 그것에 대해 새로운 점은 무엇입니까? 나는 쉽게 생각한다

질문은 그것에 대해 새로운 것이 아닌지 묻는 것입니다하지만 여기, Kelley Blue Book 꼭 쉬운 일은 아닙니다 그래서 그것에 대해 오랫동안 이야기합시다 타이어에서부터이 A6는 완전히 새로운 것입니다 새로운 섀시, 새로운 전송, 새로운 외부 디자인, 새로운 기술과 더불어 새로운 실내와 48 볼트의 온화한 잡종 시스템 벨트 구동 시동 장치 및 발전기 작동

심지어 엔진은 새로운 것입니다 이 중간 크기의 독일의 고급스러운 자동차에 동력을 공급하는 것은 turbocharged하게된다 30 리터의 V6 그것은 더 많은 토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이 A6이 약 250 파운드 마지막 세대 그냥 근육이라고 말하자

그 새로운 V6는 실제로 궁극적으로 무게를 위해 더 좋은 차에서 조금 더 뒤로 분배 및 균형 이제이 A6은 마지막 버전보다 훨씬 운동성이 좋습니다 매우 잘 조정되었던 매달리기에 너무 가혹하지 않습니다 너무 부드럽지 않습니다

그냥 정말로 좋은 균형을 잡는다 그래서 타는 것 품질은 아주 우수하다 하자 잠시 동안 스티어링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나는 보통 스티어링의 무거운 느낌을 좋아한다 하지만 이건 옳은거야

너무 느슨하지 않습니다 정말 멋지게 변합니다 아주 반응 형 내가 팠어 약간의 터보 지연이 있지만 그것은 아주 작고 정직하게 A6는이 빛과는 달리 초고속입니다

슈퍼 빠른 아니에요, 그리고 지금 갈거야 이 A6을 운전할 때 가장 좋아하는 부분 중 하나는 7 단 자동 이중 클러치 변속기 당신이 그것을 원할 때 그것은 정확하게 이동합니다 이봐, 그 교대는 너무 매끄럽다 간신히 그들을 탐지 할 수 있습니다

자, 물론, 다시 나는 적극적으로 운전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 할 때 나는 붉은 빛을 띤다 그러나 나는 당신이 적극적으로 운전하기 시작할 때조차도 말할 것이라고 맹세했습니다 그것은 적절한시기에 올바른 장비 그것은 절대적으로 세계적인 수준입니다 주목할만한 A6 옵션은 스포츠 서스펜션으로, 자동차를 20 밀리미터 내리고 당신에게 20 인치의 바퀴, 적응력이있는 매달리기 댐핑과 전 륜구동을 준다

이제 우리는 우리가 지금 운전하고있는이 특별한 A6 위에서 그 스포츠 – 조정되었던 매달리기와 나는 단지 그것의 종류의 amped하게되었던 물건이 단지 조금 올리는 방법을 좋아한다 나는 말해야 만한다 전반적으로, 나는이 드라이브가 E 클래스 그리고 5 시리즈 Audi의 사람들을 주목하고 좋은 소식입니다 The A6 Audi의 전 륜구동 Quattro 시스템과 함께 제공됩니다

날씨 친화 알프스의 집에있는 정교한 독일 세단입니다 조용한 타기를 제공하는 아우토반은 요괴 타기를 놓치지 않습니다 당신 2

0 리터 4 기통 터보 차져의 A6 엔진은 2019 년 말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 A6은 굉장한 드라이브를 제공합니다 그 경쟁이 정확하게 wallflowers가 아니기 때문에, 메르세데스 벤츠 E 학급과 BMW 5 – 시리즈는 양쪽이 아니라 모두과 함께 최근 단계를 잃었다 흥미 진진한 제품 아직도 가볍게 잡을 경쟁이 없다 그래서 섀시도 완전히 새로운 것입니다

그것은 타고있는 섀시와 관련이 있습니다 더 큰 A8 아래 이제 그것은 강철이며 견고합니다 그러나 저는 여러분에게 말해야합니다 진짜로 그것의 위에 탄다 모든 독일 sexiness이다 뭔가 특별한

A6의 내부는 다른 것입니다 그것은 여기에서 아름답다 화려하게 임명되었습니다 자료는 놀랍고 비싼 것처럼 보입니다 이제 기본 모델에서 게이지 클러스터의 경우 7 인치 디스플레이가되지만 프리미엄 플러스로 업그레이드하거나 프레스티지, 그건 내가 생각하는대로 백 퍼센트의 가치가있다

이 123 인치 디지털 조종석 그래픽은 매우 깨끗합니다 정말보기 쉽고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전혀 세계적 수준

그래서 Audi는이 듀얼 스크린을 위해 버려진 손잡이와 다이얼을 사용합니다 시스템으로 Audi MMI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운영합니다 이제 운영되고있다 햅틱 피드백과 함께, 당신은 일종의 버튼, 오, 방금 라디오 켜 놨어 기대하지 않았지만 적어도 볼륨 손잡이가 여기 있습니다

그래서 여전히 운전자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나는 적어도 짐작한다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누를 때 뭔가를 누르는 것을 압니다 익숙해지기 조금 이제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음성 명령이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알아 내려고 노력했다 나는 추워 그래서, 나는 그것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아직,하지만 작동하는 다른 비디오를 보았습니다 Audi는 모든 것을 만들었습니다

잘 생기지 만 over-the-top 또는 까다로운 것없이 나에게 그들은 기능과 환상 사이의 완벽한 조화, 그리고 가장 중요한 부분은 아빠 차를 몰고 다니는 것처럼 느껴지지 마 외륜이있는 3 스포크 스티어링 휠 쉬프터는 가죽 시트 트림, 파워 선 루프, 월넛 인레이, 3 구역 자동 온도 조절 장치 및 LED가있는 실내 조명 패키지 오버 헤드 콘솔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 스마트 폰 통합 또한 모든 트림에서 표준이며 무선입니다 BMW도 그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그들은 당신에게 300 달러를 부과합니다

기타 옵션 및 편의 시설에는 내비게이션, Bang & Olufsen 오디오 시스템, 20 인치 또는 21 인치 휠 Valconna 가죽 환기 식 좌석 및 야간 시력 보조 장치도 제공합니다 오디는 안전에서 OK를한다 부서, 그러나 진짜 엑스트라를 위해 당신은 그것들을 지불해야합니다 Audi PreSense Front가 기본적으로 제공되며 기본적으로 자동 비상 제동 시스템 및 주차 센서 및 적응 형 크루즈 제어 할 수 있지만 후면 교차 교통 경고 및 차량 출구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경고 시스템은 Audi '의 옆의 원조 꾸러미의 일부 다 오버 헤드보기가 포함 된 멋진 360도 카메라 그것은 슈퍼 유용한 좁은 장소에 주차

A6의 외관 변화는 미묘하지만 당신이 찾고있는 것을 알고 있다면 알아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릴은 낮고 그것은 더 넓다 그것은 좀 더 공격적인 얼굴입니다 세 가지가 있습니다 프로필을 따라 달리는 캐릭터 라인은 실제로 A6을 준다

짧은 시각적 인 외관, 그것을 조금 더 운동가 다운보고하게하십시오 정말로 시원하다 그러나 최고의 물건은 여기에서 돌아 간다 그리고 그것은이 움직이는 미등이다 그리고 그들은 당신의 차례 신호를 사용해야 할 이유가 있습니다

그냥 과시하기 때문에 많이 사용하십시오 많이 많이 네가 돌아올 때마다 이동 신호를 이동! 아우디가 A6을 잘못 다루고있는 유일한 방법은 아방 그것은 미국의 왜건입니다 Audi, 나는 적어도 12 명을 알고있다

하나 살 것입니다 런던의 여동생이 방금 하나 있어요 오, 입 다물어 이 세트의 가격은 저렴하지는 않지만 럭셔리는 절대로 그렇게 오지 않습니다 베이스 모델 A6 Premium은 목적지를 포함하여 $ 60,000에 가깝게 시작됩니다

요금 최고 수준의 명성 A6는 약 67,000 달러에서 시작되며, 그러나 불스 아이는 A6 Premium Plus 모델 일 수 있습니다 잘 갖추어져있어 아우디의 가상 조종석, 탑 뷰 카메라 및 시원한 매트릭스 디자인 LED 헤드 라이트, 그리고 64,000 달러에 가까운 시작 E 클래스와 5 시리즈 모두 더 낮은 출발을 시작한다

그러나 양쪽이 아니라 모두는 그들의 더 많은 선로에서 A6보다 비싼 최고가를 가지고있다 부수적으로 Audi가 S6에서 가지고있을 것 인 기초를 둔 고성능의 모델, 그러나이 동영상을 제작할 때는 해당 가격을 알 수 없었습니다 EPA 연비 등급은 우리가 본 중에 최악은 아니지만, 당신을 기억합니다 프리미엄 가스를 A6에 넣어야 할 것입니다 그래서 가스가 필요할 때 비용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가격은 않습니다 총체적인 오디는 그들의 최신 세단 형 자동차로 훌륭한 직업을했다 훌륭한 기술과 안전성을 갖추고 있으며, 정말 멋진 패키지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운전하는 것은 매우 흥미로운 것이다 오디는 그들의 게임을 완전히 강화하고있다

왜건을 제외하고 사랑하기 위해 여기에서 새로운 많은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