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Mercedes-Benz E400: 5 Cool Features — Cars.com

2018 메르세데스 – 벤츠 전자 클래스 쿠페는 빠르고 편안하며 우아하지만 우리의 시험 차로이 efore 백 4matic 모형을 가격이 상승 할 수있는 배웠다 이 제품은 테스트 된대로 밀기 위해 약 2 만 5 천 달러의 옵션 기능을 신속하게 갖추고 있습니다

당신이 기대해야하는 그런 종류의 돈을위한 거의 87 천 달러에 가격 약간의 무게가 더 많이 여기에 아홉 가지로 눈에 띄는 다섯 가지 멋진 기능이 있습니다 백오십 달러를 지불하면 멀티 컨투어 프론트 시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요추 및 옆 덧 발언과 같은 친숙한 조정과 더불어 운전석과 정면 마사지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조수석은 당신이 바퀴 뒤에서 편안한 상태를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 겨울에는 지금까지 많은 나라가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들의 차가 그 (것)들을있는 경우에 그들의 격렬한 좌석을 즐기기 e 400는 격렬한 좌석을 제안한다 너는 중앙에있는 문에서 팔걸이를 데울 수있다 여분 $ 800를위한 콘솔 그것은 작은 것 같이 보일지도 모르다 그러나 그것은 큰 것을 만든다 온도가 떨어질 때의 차이는 표준 12와 함께 제공됩니다 센터에서 가장 큰 3 인치 센터 멀티미디어 스크린 클래스에 추가하지만 당신은 두번째 12 포인트 3 인치 전통적인 계기 대신에 스크린 디지털 계기판 센터 화면처럼 선명한 그래픽을 제공합니다 모양을 사용자 정의하고 다양한 정보를 보여줍니다 네비게이션지도는 바로 앞에 6,600 달러가 든다

패키지 프리미엄의 다른 많은 안전을 포함합니다 편리함과 기술이 특징 인 $ 1,900 에어 바디 컨트롤 적응 에어 서스펜션은 베개와는 거리가 멀다 모드 그러나 통제되었던 응답은이 쿠페에 잘 어울린다 그것은 또한 포함한다 조절할 수있는 타는 것 높이와 그것은 더 좋은 것을 위해 모퉁이에서 신체 두루마리를 제한하기 위해 디자인되었다 선택적인 전속력 적응 형 순항 제어가 e 400을 교통량이 많은 상황에서 멈추고 조향 장치가 포함되어 있으면 핸들을 차선에 자동으로 유지하도록 핸들을 자동으로 돌립니다 점진적인 변화가 아니라 점진적으로 변화합니다 이 편리한 기능을 핸들에 적어도 한 손을 유지해야합니다

그것은 옵션의 $ 10,200 프리미엄 3의 일부이기 때문에 싸게 오지 않는다 패키지는 78,000 달러에 달하는 사치품을 많이 기대해야합니다 e 400의 쿠페는 대부분 하이테크 기능과 즐거운 운전 경험으로 뒷받침되는 전통적인 고급 약속 당신은 약간의 자동차 시간을 찾고 있습니다 그것은 나쁜 방법이 아닙니다 당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