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Mercedes-Benz E43 AMG vs BMW M550i Comparison

2017 메르세데스 – 벤츠 E43 AMG 대 BMW M550i 비교 2017 년 BMW M550i xDrive와 메르세데스 – 벤츠 E43 AMG 4Matic은 우리 모두가 알고 있고 사랑하는 편안함과 기술력이 뛰어난 럭셔리 세단의 두 가지 스포티 한 버전입니다 BMW는 V8을, 메르세데스는 V6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직접적인 경쟁자가 될 수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세단 형 자동차의 가격은 거의 동일하기 때문에 우리는 함께 시험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정상적인 모델의 완전한 사치를 제공하는 자연스러운 경쟁자이지만 정상을 넘지 않고 약간의 스포티 함을 제공합니다 메르세데스의 특종 비록 이것이 더 운동가 다운 세단이라해도, 메르세데스에 관해 당신이주의하는 첫번째 물건은 그것이 얼마나 조용한 지에 관해 안다 고속도로에서 운전하면 바람 소리, 타이어 소음, 거친 날씨 또는 진동이 전혀 없기 때문에 거의 불만입니다 조용한 그런 느낌은 실제로 이것이 사치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개인적으로 엔진과 배기 소음을 더 듣고 싶지만 그 슬라이드를 허용해도 좋습니다 E43 '의 30 리터의 비트urbo V6에서는 많은 소음이 없지만, 그것은 세단을 진짜 빨리 만든다 엔진은 396 마력과 384 파운드 – 피트의 토크를 출력합니다이 토크는 45 초 (60 초에서 4

6 초)에서 60mph까지 로켓을 돕습니다 V6는 자동 속도가 빠른 9 단 자동 변속기를 통해 4 개의 바퀴에 전원을 공급합니다 고맙게도, 4Matic 시스템은 31/69 앞 / 뒤의 힘을 나누어 발사 및 구석에서 더 스포티 한 느낌을줍니다 서스펜션은 또한 환상적입니다 너무 단단하거나 너무 부드럽지 않아서 코너에 넣을 때 자신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오두막을 뒤집어 쓰지 않고 거친 도로를 미끄러지 듯 움직입니다 속도의 트윈 터보 턴은 보람있는 것이지만, 나는 E43이 발을 가볍게 느끼고 방향을 바꾸고 싶어한다는 것에 놀랐다 BMW보다 훨씬 더 민첩하다고 느껴집니다 약 200 파운드의 경량화가있을 수 있습니다 조향 장치는 조금 가볍고 의사 소통이되지는 않지만 반응이 뛰어나고 정확합니다

나는 E43이 2 개의 실린더 아래로 내려가는 것을 안다 그러나 내가 가지고있는 시간 동안 그것을 한 번도 생각하지 않으면 나는 더 많은 힘을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올해 초에 E-Class 쿠페를 몰 았을 때 나는 그 기술이 가진 모든 첨단 기술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불행히도,이 가격대에서는 많은 기술이 E43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나는 성능 향상을 위해 돈을 내고있는 것을 얻는다

그러나 이것은 진짜의 손으로 형성되는 AMG 엔진이 아니다 그래서 벤츠가 표준 장비로서이 멋진 기술의 일부를 제공하는 것을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은 적어도이 가격대에 포함되어야합니다 그러나 나는 E – 학급의 새로운 실내를 좋아한다 품위 있고 모든 것이 느끼고 환상적입니다

또한 수백만 개의 주변 조명 설정으로 승객을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E43s 인테리어는 BMW보다 훨씬 표현력이 뛰어납니다 큰 화면처럼 보이는 대시 보드 설정이 좋지만 사실 하나의 큰 패널에 두 개의 123 인치 화면이 있습니다 즉, 게이지가 완전히 디지털화되고 사용자 정의가 가능하며 전체적으로 오두막을 통과하는 주제 인 정말 신선하고 현대적으로 보입니다

BMW는 열을 가져옵니다 BMW에 들어서 자마자 외부에서 오는 기내에 더 많은 소음이 있음을 알게되고 타고는 E43만큼 조용하지 않습니다 그 중 많은 것도 영광스러운 V8의 엔진 소음이지만 일부는 합성됩니다 큰 엉덩이 세단을 운전하는 것에 대해 뭔가가 있습니다 큰 엉덩이 V8을 사용하면 보스와 같은 기분을 느끼게됩니다

이 BMW는 벤츠가 일치 할 수없는 방식으로 정말로 중요한 느낌을 갖게합니다 그 가속은 힘들이지 않고 힘은 결코 떨어지지 않는 것처럼 보입니다 흥미롭게도, BMW는 Benz만큼 멋지게 운전하지 않습니다 그 트윈 터보 V8은 8 단 변속기를 통해 4 개의 바퀴에 456 마력과 480 lb-ft의 토크를 뿜어냅니다 그리고 두 전력 수치가 메르세데스를 훨씬 능가합니다 – 거의 100 파운드의 토크

분명히 E43보다 훨씬 빠르지 만 모서리가 쉽지 않거나 자연스럽지 않습니다 거의 200 파운드 가량 더 무거워서 코너에서 약간의 바디 롤이 있고 메르세데스처럼 기분이 좋지 않은 구석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헤비 스티어링은 여전히 ​​자신감이 있지만 E43보다 다소 귀찮은 느낌을줍니다 BMW의 인테리어도 상당히 화려합니다 그것이 E43만큼 현대적이지는 않지만, 여전히 고급스럽고 잘 지어졌습니다

가장 큰 무승부 중 하나는 마법의 V8을 제외한 모든 기술입니다 그 중 일부는 제스처 컨트롤과 같이 눈길을 사로 잡을지라도 대부분의 기능은 유용합니다 (옆에있는 문을 댈 수있는 위험이있는 경우 표시하는 환상적인 백업 카메라) 및 적응 형 크루즈 및 차선 유지 어시스트는 크롤링 트래픽에서 신의 선물입니다 사용하기에 정말 부드럽고 자연스럽고 설치하기가 쉽습니다 BMW에는 벤츠에 비해 하나의 큰 보너스가 있습니다 마침내 터치 스크린이있어서 손가락이나 회전식 노브를 사용하여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옵션을 모두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평결 : 2017 메르세데스 – 벤츠 E43 AMG 대 BMW M550i 비교 이 비교를 위해 우승자를 뽑는 것은 미친 듯이 어렵다이 빠른 고급 세단의 양쪽이 아니라 모두는 매우 지긋 지긋하다 나는 그것이 정말로 당신이 차에서 원하는 것에 달려 있다고 생각한다

힘이 떨어졌을지라도, E43은 더 잘 주행하고 좀 더 개성을 지녔지 만,이 가격에서는 고급 운전 조수가 실제로 표준이되어야한다 BMW에는 환상적인 V8과 더 많은 기술이이 가격대에 있으므로 더 나은 가치를 지니고 있지만 내 추측으로는 이런 종류의 현금을 차에 떨어 뜨리면 조금만 쓰면 고생하지 않을 것입니다 Benz에게 적응할 수있는 크루즈를 얻기 위해 더 많은 돈을 쏟아 부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더 운동가 다운 고급 세단의 2 대의 비교이기 때문에, 나는 어느 쪽이 더 좋은 추진의 동력학을 가지고 있는지보아야한다 그리고 그것은 E43가 상을 받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매우 적은 마진에 의해 의미한다 더 나은 운전자의 차다 그러나 만일 당신이 보스와 같게 느끼고 싶어하면, BMW는 그 큰 V8와 당당한 키 때문에 더 좋은 선택이다 나는이 세단 형 자동차의 양쪽이 아니라 모두을 즐겼다 그리고이 구분의 운전자는 그들 중의 1 명과 함께 행복 할 것이다

그러나 나의 돈은 E43 위에있을 것이다